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불모터스, SBS 모비딕 웹 예능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 시즌 2 그랜드 C4 피카소 지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8-05-16 12:09

SBS 모비딕 웹 예능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 시즌 2에 지원되는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사진제공=한불모터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 (대표이사 송승철)가 오늘(16일)부터 방송되는 SBS 모비딕의 육아 리얼리티 웹 예능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 시즌 2에 브랜드의 주력 모델인 그랜드 C4 피카소를 지원한다고 16일 전했다.

시트로엥은 이번 웹 예능 프로그램 차량 지원을 통해 그랜드 C4 피카소의 매력을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시즌 1에서 약 3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끈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의 시즌 2는 오늘(16일)부터 5주간 방영된다. 초보 아빠로 김종민과 유재환이 출연, 세 명의 아이들과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를 타고 함께 하는 1박 2일 간의 여행이 그려질 예정이다.

그랜드 C4 피카소는 국내 수입차 중 유일한 디젤 7인승 다목적 차량(MPV)이다. 전면의 파노라믹 윈드 스크린과 글라스 루프는 이동중에도 탁 트인 시야를 제공해 야외 경치 구경을 가능하게 한다. 2열과 3열 시트는 독립적으로 조절 가능하며, 높이 조절이 가능한 안전벨트를 갖춰 탑승자 모두에게 편안한 시승감을 준다. 2열의 세개의 좌석을 모두 접을 경우 최대 1,843리터까지 적재 가능해 캠핑 및 야외활동 시 내부 공간의 활용성이 뛰어나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수입차 대표 패밀리카인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의 매력을 보다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웹 예능에 차량을 지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하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지난 14일부터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디지털 영상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총 세 편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방영 중이며, ‘확’, ‘더’, ‘쏙’ 등 간결하고 임팩트 있는 의성어로 그랜드 C4 피카소의 차별성을 재치있게 부각시켰다고 평가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