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구리시, 어르신들을 위한 아름다운 기부

[경기=아시아뉴스통신] 황민호기자 송고시간 2018-05-17 07:14

어르신들을 위한 아름다운 기부./사진제공=구리시청.

구리시(권한 대행 예창섭)에서 활동하는 국제로타리3600지구(총재 윤희옥) 구리은하수로타리클럽(회장 오정은)은 지난 15일(화) 수택경로식당을 방문하여 선풍기와 자전거 구입비 일백만원을 전달하는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나눔은 국제로타리3600지구 구리은하수로타리클럽이 열악한 환경 속에서 운영되는 수택경로식당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특히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수택경로식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이 여름을 쾌적하게 보내는 한편 도시락 배달 시에 자전거를 이용해 신속히 배달이 가능하도록 돕기 위해 이번 사랑 나눔을 준비했다.
 
수택경로식당을 위탁 운영하고 있는 천주교 구리성당의 최길자 수녀는 “구리은하수로타리클럽의 아름다운 기부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여름철 어르신들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식사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997년 4월 10일에 창립된 구리은하수로타리클럽은 2017년에도 수택경로식당에200만원을 기부하였을 뿐만 아니라, 딸기원 마을 소재 비전스쿨 지역아동센터, 청소년쉼터 내부 공사 및 하늘꿈터 지역아동센터 리모델링을 지원하는 등 지속적으로 지역 사회를 위한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구리 은하수로타리클럽 오정은 회장은 “‘보상을 구하지 않는 봉사는 남을 행복하게 할 뿐만 아니라 자신도 행복하게 한다.’는 마하트마 간디의 말을 기억하며, 앞으로도 취약 계층 어르신 등 소외된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여 더 행복한 구리시를 만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후원하겠다.”고 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