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국의 '수아비스(SUAVISS) 화장품', 아시아 미(美)페스티벌 공식 후원 파트너 협약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5-18 10:08

자료사진.(사진제공= (주)웰메이드인터내셔널)

2018년 5월 12일 토요일 KBS 스포츠월드 제1체육관(아레나홀)에서는 아시아 27개국의 메이크업 및 뷰티 아티스트들의 올림픽이 열렸다.

'아시아 미페스티벌 뷰티콘테스트' 흔히 메이크업 페스티벌로 불리는 이 축제에 수아비스 화장품이 공식후원사로 발족되어 함께 했다.

수아비스 화장품은 서울시와 함께한 '한강몽땅 버블축제' 국제적 IT 페스티벌인 'G-STAR'등 범국민적 행사와 파트너쉽을 맺어왔다. 또한 다양한 헤어디자이너, 세계적 스타일리스트 케빈쿠 (Kelvin Koo)를 비롯해 많은 뷰티 아티스트들과 꾸준히 교류하고 후원하며 한국의 뷰티시장을 이끌어 왔다. 

수아비스 화장품의 (주)웰메이드인터내셔널 CEO 박병훈 대표는 "앞으로도 수아비스 화장품은 뷰티아티스트, 스타일리스트들을 후원하고 한국의 미용산업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매년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와 '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직업기능협회'에서 주관하는 이 대회는 MBC, SBS뷰티아카데미, 네이처리퍼블릭, 베네피트코리아, 차앤박 등 다양한 뷰티회사 및 교육기관들이 협찬 후원하며 세계적인 페스티벌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행사당일에는 (주)웰메이드인터내셔널 CMO 이승주 이사가 시상과 함께 테이프 커팅식에 참여해 더욱 자리를 빛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