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골프부킹 브랜드 ‘골부킹’, 부킹시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관심 집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송고시간 2018-05-18 15:19

(사진제공=골부킹)

에이스골프닷컴의 골프부킹, 쇼핑, 투어 브랜드인 ‘골부킹’의 다양한 이벤트가 골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골부킹은 대중제 골프장의 급격한 증가에 따른 시장 재편에 맞춰 광범위한 골퍼들의 니즈를 수용할 수 있는 최적의 인터넷 환경을 구현한다는 목표로 순항하고 있다.

골프장이 증가한 만큼 다양한 선택의 경로가 있지만 골퍼들은 여전히 빠르고 정확한 골프장 관련 정보를 얻기 쉽지 않아 실제 최적의 선택으로 만족스러운 라운드를 즐기는 골퍼는 생각보다 많지 않은 실정이다.

여전히 대다수 골퍼들은 경험에 의한 제한적인 이용 패턴을 보이고 있지만 다양한 골프를 경험하려는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골부킹은 골퍼들의 다양한 니즈를 해소할 수 있는 부킹 포털을 일차적인 목표로 하고 있다. 론칭 초기부터 최저가로 타임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꾸준히 진행 중이며 회원 가입만으로도 골프용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오픈 이벤트로 진행된 회원가입 이벤트에서 타이틀리스트 풀세트를 비롯해 100여 명의 당첨자를 발표했으며 계열사인 여주 신라CC, 파주CC의 무료라운드권을 제공하는 추첨 행사도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다. 

골부킹에서는 스카이72, 파인크리크, 대부도 아일랜드CC, 킹스데일, 힐드로사이, 현대더링스 등을 국내 최저가의 그린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신라, 파주, 떼제베CC 등 계열 골프장은 골부킹 회원이 우선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일죽썬밸리, 리앤리 등은 독점 타임도 서비스하고 있다. 

‘골부킹’의 부킹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송용권 부사장은 “20년 이상 골프와 회원권의 경험으로 골퍼들의 변화와 요구를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경쟁환경이 치열한 에이전트 시장을 주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골퍼들과 신뢰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는 것이 핵심 가치”라며 “예년보다 무더위가 일찍 시작하는 올해는 골부킹의 다양한 국내, 외 골프투어를 통해 시원하고 여유 있는 골프를 즐기는 골퍼가 많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골부킹은 더욱 진화하는 콘텐츠와 이벤트를 보다 많은 골퍼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의 확장을 지속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