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주)뉴이즈컴퍼니의 애플린, ‘애플린 싸이코팩’ 출시 예약 판매 2만개 완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송고시간 2018-05-19 09:00

(사진제공=뉴이즈컴퍼니)

(주)뉴이즈컴퍼니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애플린(대표 이우성)의 ‘애플린 사이코팩(42코팩)’이 출시와 동시에 진행된 예약 판매 4일만에 초도물량 2만세트가 모두 판매돼 화제가 되고 있다. 

사이코팩(싸이코팩)의 의미는 연인 사이가 되기 가장 쉬운 거리 “42 cm”라는 의미를 지닌 제품이다. 필오프 타입으로 피지와 각질을 쉽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며 액체 제형이기 때문에 이마, 코끝 등 일반 코팩에 비해 관리가 필요한 부위를 자유롭게 집중케어할 수 있다. 

또한 공인 받은 정식 기관에서 피부 자극 반응 테스트 완료해 피부자극 가능성이 적은 비자극 제품임이 입증됐다. 강한 흡착력을 가진 숯가루 성분이 모공 속 피지 등을 제거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병풀추출물 등이 함유돼 피부 진정을 도와 자극 없이 원하는 부위의 케어가 가능하다.

애플린 관계자는 “사이코팩(싸이코팩)의 피지 관리효과로 피부고민과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길 바란다”며 “초도 2만개 완판에 힘입어 추가로 10만개를 생산해 더 많은 고객들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애플린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에서만날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애플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