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포항 양덕 맛집 ‘성진 횟집’, 포항 바다 내음 가득한 신선한 물회로 미식 여행 완성도 높여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5-19 12:00

(사진제공=성진 횟집)

포항시는 산업 도시라는 이미지가 강하지만 알고 보면 천혜의 자연경관과 눈길 닿는 곳곳이 명소가 되는 역사문화가 공존하는 곳으로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포항에 들렸다면 미식 여행으로 몸과 마음의 활력을 채우는 것도 좋다.

싱싱한 해산물과 회가 최상급의 퀄리티로 제공되는 포항 양덕 맛집인 ‘성진횟집’은 차별화된 맛과 양으로 관광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포항 물회, 포항대게 등을 선보이는 성진 횟집은, 죽도시장에서 맛집으로 명맥을 유지해오다 장성동으로 이전을 하면서 재오픈을 해 깔끔하고 쾌적한 실내공간을 갖추었다.

모듬회는 스끼다시와 상차림이 같지만 2인 상과 4인 상으로 풍족한 양과 비주얼을 자랑하고, 광어, 참돔, 도다리, 잡어와 같이 싱싱한 포항만의 해산물들을 한데 즐길 수 있다.

이곳 포항횟집 성진횟집의 스끼다시는 해산물, 해물탕, 초밥, 찜, 구이, 불고기, 스모노, 매운탕으로 준비되어 있고, 이곳의 물회는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 바다향이 느껴지는 별미이다.

또 다른 메뉴로는 멍게비빔밥, 어린이용 돈가스가 있고, 점심특선으로는 광어, 도다리 회정식까지도 맛볼 수 있다.

단품메뉴를 2개 이상 주문 시에는 해산물이나 해물탕 중 하나가 서비스로 제공되는 푸짐한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고, 넓고 여유로운 공간 안에서 싱싱한 포항 해산물과 회를 풍족하게 즐길 수 있어 단체모임, 회식모임, 가족모임 장소로도 가능하다.

싱싱한 포항 대게, 포항 물회를 맛볼 수 있는 이곳 포항물회맛집 ‘성진횟집’은 경북 포항시 위치해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