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제주 맛집 제주 몬트락 "고소한 제주흑돼지"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5-19 17:00

자료사진.(사진제공= 제주 몬트락)

국내에서 가장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제주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관광지다.

천혜의 자연환경과 한적한 분위기, 산과 바다 모두를 즐길 수있는 힐링 여행지인 제주도는 먹거리 또한 다채롭다. 제주를 대표하는 먹거리 중 대표적인 것은 제주흑돼지다.

제주공항 근처 동문시장 제주흑돼지거리에는 제주흑돼지 맛집들이 모여있어 편안하게 이용 할 수 있다. 

제주흑돼지거리 맛집 '제주몬트락'은 살이 둥실둥실 오른 모양새를 뜻하는 제주방언이다.

제주몬트락은 전국 각지에 체인점을 보유한 제주흑돼지 전문점으로 제주 검은 오름에 직영농장을 직접 운영하고 HACCP인증을 받은 국내산 1등급 돼지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다.

제주몬트락 관계자는 "무항생제로 길러낸 흑돼지를 자가도축해 일정시간 저온숙성켜 연탄불에 구워먹는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면서 "이를 통해 흑돼지의 고소한 맛을 더해준다"고 설명했다.

제주맛집 제주몬트락은 흑돼지 오겹살과 목살을 선택해서 즐길 수 있으며 육즙을 가두기 위해 센불에 초벌구이를 한후 나와 테이블에서 살짝 익혀먹으면 된다.  

제주몬트락은 아스파라거스를 기본 곁들임 야채로 제공하고, 구수한 맛이 일품인 된장찌개가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또 기본찬으로 고추장아찌, 마늘대 장아찌, 샐러드, 브로컬리, 상추등이 다양하게 준비되며 상추와 깻잎 등은 텃밭에서 직접 재배한 야채여서 더욱 안심하고 먹을수 있다.

제주몬트락은 단독건물로 규모가 크며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단체 모임장소로도 적합하다.

예약 및 문의사항은 제주맛집 제주몬트락 전화로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