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이천 맛집 ‘오동추야’, 이천 여행 마친 후 들리는 맛집으로 알려져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5-19 17:06

자료사진.(사진제공=오동추야)

화창한 봄날씨가 이어지면서 휴일이면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감정이 일렁이는 요즘이다.

이러한 가운데 쉽고 편리하게 다녀올 수 있는 서울 근교 여행지는 주말과 연휴를 통해 1박 2일 여행 혹은 당일치기 여행을 떠나는 이들로 인해 연일 문전성시를 이룬다.

이 중 서울 근교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경기도 이천은 도자기 축제를 통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인기 있는 여행지로, 뛰어난 자연경관 또한 갖추고 있어 자연 속에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으로 인기가 높다.

이천 나들이에서 빠질 수 없는 곳은 맛집 탐방이다.

많은 이천 맛집 가운데 이천 도자기축제맛집, 증포동 맛집, 이천 맛집 추천지로 거론돼 이천 돼지갈비, 이천 생갈비 등을 즐길 수 있는 이천 고기집 ‘오동추야’는 달달하고 짭쪼롬한 숯불 수제갈비의 맛과 퀄리티가 좋아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천맛집 ‘오동추야’는 숯불갈비와 함흥냉면전문점으로, 20년 양념갈비전문점의 명맥을 유지해오며 오랜 시간 진심과 정성을 담은 맛을 갖춘 갈비와 냉면만을 연구한 장인이 운영하고 있다.

이곳의 수제 돼지 갈비는 육질이 좋고 양념이 깊게 베어있어 자극적이지 않아 어른이며 아이며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그 외의 메뉴로는 물냉면, 비빔냉면, 홍어무침, 오이양파무침, 묵사발, 명이나물, 두부김치, 육회, 흑임자소스, 샐러드, 감자샐러드, 된장찌개 등이 장인의 손맛 아래 높은 퀄리티로 제공돼 양 또한 푸짐하기에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다는 평이다.

모든 찬은 정갈하고 푸짐하게 나와 고급한식점 부럽지 않은 맛 또한 일품으로, 주말에는 대기표를 발급받아야만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 대기인원이 많은 이천 맛집이다.

한편, ‘오동추야’는 미란다호텔에 인접해 모든 이천 관광명소로 접근이 용이하며, 넓고 쾌적한 실내 공간과 주차공간을 확보해 가족모임, 단체모임, 회식장소로도 손색 없다는 평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