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포천 나들이와 함께 즐기는 오감만족 이동갈비 맛집 ‘우목정’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5-20 10:00

(사진제공=우목정)

주말을 이용해 서울 근교로 나들이를 떠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서울 근교 지역에서는 포천이 모두가 만족하는 즐길 거리가 풍부해 나들이 인기 지역으로 알려져 있다. 푸른 숲 속에서 맑은 공기와 함께 가족 휴식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 곳곳으로 자리한 포천 여행코스로 연인과의 데이트를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포천에서는 이동갈비를 맛보는 것 또한 빼놓을 수 없는 나들이 코스다. 포천 이동갈비를 제대로 맛보기 위해서는 이동면 장암리 소재의 ‘우목정’을 방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품질 좋은 소고기를 선별해 직접 손질하고 포를 떠 선보이는 수제 이동갈비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푸짐한 양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곳이다.

대표메뉴는 생갈비와 양념갈비로 두 가지 모두 인기 메뉴로 통한다. 생갈비는 실력 좋은 주인장의 솜씨로 손질하고 포를 뜬다. 양념갈비는 직접 만든 특제소스로 맛을 내고 있으며, 일정 기간 숙성을 통해 깊은 감칠맛을 이끌어 내고 있다.

또한, 포천 산정호수 맛집 우목정에서는 직접 재배하는 싱싱한 채소와 이동갈비와 곁들이기에 좋은 밑반찬을 제공하고 있다. 겉절이, 연근무침, 파절임, 도토리묵, 샐러드, 잡채 등 다양한 종류에 깔끔하고 정갈한 맛으로 즐겨볼 수 있다. 후식 메뉴로 된장갈비뚝배기와 시원한 냉면도 빼놓을 수 없다.

이외에도 포천 이동갈비 맛집 우목정은 전체 500명, 야외테라스 2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가족 외식, 단체 모임, 8사단 신병 교육대 만남의 장소, 야유회 장소로도 이용되고 있으며, 단체예약 시 차량제공은 물론 정기적으로 리무진 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