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스크래치가구 공장직영 퍼시픽하우스에서 알뜰구매 하기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5-20 10:30

(사진제공=퍼시픽하우스)

가구할인매장 전문 퍼시픽하우스가 신제품 출시 및 매장 디스플레이 변경으로 전시가구 노마진 판매를 실시 한다고 한다.

퍼시픽하우스는 가구 설계 제작 판매를 한 곳에서 하는 공장직영 가정용 가구 전문 기업이다.

또한 퍼시픽하우스는 해외 유명 브랜드 가구와 MOU계약을 채결하여 직수입하고 있어, 가구 유통에서 발생하는 버블현상이 말끔히 제거된 가구 판매 회사로 가성비 높은 가구를 구입 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있다.

좀처럼 실물경기가 살아나지 않고 있는 지금,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가구 구입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공장직영 퍼시픽하우스는 스크래치가구나 전시가구 또는 이월가구와 관련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가격을 흥정하지 않고 정찰제로 구입 할 수 있어 편안한 가구 쇼핑을 할 수 있다. 타 업체에 가격을 노출하면서도 정찰제로 판매 할 수 있는 이유가 있다고 하는데 첫 번째 이유는, 공장 직영 및 직수입으로 인해 거품이 없기 때문이다. 마진을 줄여 품질을 높인 것이다. 두 번째는 직접 디자인 설계하여 디자인등록 및 실용신안등록등 다양한 특허를 보유했기 때문이다. 이는 타 업체에서 모방할 수 없는 부분이다. 세 번째는 대량 생산 보다는 핸드메이드 방식의 공법을 적용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친환경 자재 및 친환경 오일을 이용하여 내 몸에 좋은 가구를 공급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퍼시픽하우스는 현재 운정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세 곳에 물류센터를 운영 중인데. 올 7월 김포 학운리에 대규모 물류센터 및 대형 전시장을 갖춘 본사 사옥 건립을 진행 중이라고 한다.

이번 전시가구 판매기간동안 세 곳 물류센터에 보관 중인 소파 및 원목가구, 식탁, 침대에 대해서도 제품 이동에 발생하는 비용을 줄이고, 고객 감사 이벤트를 할인 판매한다고 한다.

부천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남동가구단지, 가좌가구단지 등에서 차량을 이용할 경우 30분 거리에 인천 검암동 본사 전시장이 365일 연중 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지방 고객분들을 위해 강원도 원주시에 원주 직영점이 운영 중이다. 원주 직영점은 남원주ic,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가구 쇼핑을 편하게 할 있다고 한다.

퍼시픽하우스는 맞벌이 부부들을 위해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운영되고, 운영 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일요일은 오후 8시까지 운영하여 퇴근 후에 가구 구입을 원하는 맞벌이 부부들이 편안하게 가구 쇼핑을 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스크래치가구 할인매장에서는 반품가구나 불량 가구를 저렴하게 판매한다.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매장 전시 제품 교체를 위해 전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이다.

이번 전시제품 판매는 원목식탁, 원목침대, 유명 브랜드 매트리스, 자녀방, 장롱 등 다양하게 실시한다고 한다.

전시가구 구입은 인천 검암 본사전시장과, 원주전시장 그리고 홈페이지에서도 구입 가능 하다고 하는데, 홈페이지에는 아직 올리지 못한 전시가구가 많아, 찾는 제품을 볼 수 없을 경우 전시장을 내방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