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대학로 바나바나’, 떡볶이와 피자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대학로 맛집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5-21 17:00

자료사진.(사진제공=바나바나)

대학로는 주중, 주말 상관없이 젊음의 열기가 가득한 곳이다. 화창한 봄날씨에 데이트를 즐기러 나오는 연인, 대학로 연극을 관람하기 위해 대학로를 찾는 관람객 등으로 인해 대학로는 언제나 많은 이들이 찾는다.

대학로는 데이트 코스로도 적절한데, 곳곳에 맛집이 즐비해 맛집탐방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

대학로맛집 ‘바나바나’는 가격 부담 없이 넉넉한 식사를 할 수 있는 떡볶이 맛집으로, 가족모임, 각종 회식, 데이트코스 등으로도 적합하다.

이곳 바나바나의 주력메뉴는 뜨거운 열기와 매콤달콤한 맛이 적절한 즉석떡볶이로, 비주얼과 퀄리티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학로맛집 ‘바나바나’는 식객남녀, 테이스티로드 등 다양한 방송에서도 소개되었을 정도로 맛집의 명성을 알리고 있으며, 즉석떢볶이 외에도 손님들의 눈 앞에서 만들어내는 숙성 도우 피자는 화덕에서 그대로 구워져 풍미 깊은 불맛을 느낄 수 있고, 길게 늘어지는 치즈를 맛볼 수도 있다.

이에 대학로맛집 ‘바나바나’는 청결과 신선함을 강조하는 운영철학으로 인해 당일 준비한 재료는 당일 모두 소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여 늘 신선한 맛을 유지하고 있는 대학로 맛집이다.

대학로맛집 ‘바나바나’의 관계자는 “고추장을 사용하지 않고 직접 개발한 천연조미료 5가지, 고춧가루로 떡볶이를 만들고 있어 깔끔한 맛의 떡볶이의 국물과 화덕에서 구워 쫄깃한 얇은 도우의 피자를 함께 즐긴다면 그 맛을 두 배 더 깊게 누릴 수 있다“라며 ”젊은이들이 많이 모이는 대학로의 특성에 맞게 넉넉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을 계속 고수할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대학로맛집 ‘바나바나’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운영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바나바나’ 대표 번호로 문의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