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홍지민 다이어트, 핑거루트 다이어트로 여름 다이어트 준비하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송고시간 2018-05-23 16:19

(사진제공=뉴트리몰)

뮤지컬 배우 홍지민씨가 핑거루트 다이어트로 100일만에 30kg 감량에 성공하면서 여름 다이어트 성공을 꿈꾸는 다이어터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녀의 놀랄만한 변화는 식단조절, 운동 그리고 핑거루트추출분말(판두라틴)이 주성분인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를 섭취한 노력의 결과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핑거루트는 다이어트 계에서 이미 입소문을 타고 유명세를 타고 있는 원료이다. 핑거루트는 인도네시아 열대우림 지역에서 자생하는 생강과 식물로 각종 미네랄, 칼륨, 철 등 영양소가 매우 풍부한 식물이다. 

핑거루트 추출분말인 '판두라틴'에는 체지방을 분해하고, 지방세포 크기를 작게 하며, 노화를 억제하는 등의 효과가 있다. 특히 홍지민이 섭취한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의 개발 회사 (주)뉴트리는 판두라틴 성분 하나로 식약처에서 3중 기능성(체지방 감소, 피부 보습,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 건강 개선)을 인증 받았으며, 한국과 미국을 비롯한 5개국에서 8개의 특허를 받아 과학계, 식약처, 세계로부터 인정을 받았다. 

홍지민 씨는 최근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내가 뺐으면 누구나 뺄 수 있는 것’이라고 말하며 다이어트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응원을 보냈고 그녀의 SNS 계정 등에서 많은 다이어터들이 응원과 격려 주고받으며 좋은 자극을 받고 있다. 

한편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공식 홈페이지인 ‘뉴트리몰’과 ‘GS홈쇼핑’에서 구입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