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스포츠
제47회 전국소년체전 씨름대회 충북 증평서 개최

[충북=아시아뉴스통신] 백운학기자 송고시간 2018-05-24 08:51

26일부터 사흘간 전국소년체전 씨름대회가 충북 증평군 종합스포츠센터에서 열린다./아시아뉴스통신DB

충북 증평군은 제47회 전국소년체전 씨름대회가 증평읍 송산리 증평종합스포츠센터에서 26일부터 3일간 개최된다고 밝혔다.
 
초등부와 증등부 경기가 열리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에서 237명의 선수가 참여해 우승을 향한 열띤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군은 성공적인 대회를 치르기 위해 체전 운영위원회를 조직해 유관기관과의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했다.
 
대회에 앞서 군은 ▶감염병 예방을 위한 방역소독 및 응급치료 체계 구축 ▶경기장 주변 가로수 및 불법광고물 등 환경정비 ▶경기장 안전점검 등을 실시했다.
 
군은 대회기간 동안 600여명이 증평을 찾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지역 내 숙박업소 및 음식점에 대한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하는 한편 원활한 교통흐름을 위해 체전 기간 중 특별 교통대책도 추진할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증평인삼배 씨름대회를 매회 개최한 경험을 살려 대회 준비에 철저를 기했다”며“이번 대회도 성공적으로 치러 씨름의 도시 증평을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씨름대회에는 증평 지역에서 증평초 소장급 이준혁(6년), 역사급 강영재(6년), 증평중 경장급 연정흠(3년), 역사급 유희승(3년) 등 총 4명의 장사가 참가해 실력을 겨룬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