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불모터스(주), 한오토모빌레(주)와 딜러 MOU 체결, 강남권 판매 강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8-05-24 12:02

(좌)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 (우)한오토모빌레 유형민 대표이사.(사진제공=한불모터스)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주)(대표이사 송승철)는 지난 23일 한오토모빌레(주)(대표이사 유형민)와 푸조·시트로엥 서울 강남 딜러십에 관한 상호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4일 전했다.

신규 딜러 계약 체결식은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와 한오토모빌레 유형민 대표이사 등 10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불모터스 대회의실에서 진행됐다.

한오토모빌레 유형민 대표이사는 "수입자동차 판매의 중요 거점으로 여겨지는 서울 강남 권역의 딜러로 선정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적극적인 투자와 노력을 통해 해당 지역 고객들에게 푸조와 시트로엥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함은 물론,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이번 한오토모빌레와의 상호업무협약을 통해 강남 권역의 서비스가 강화되어 고객들과 더욱 가깝고 질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오토모빌레는 오는 6월 1일부터 한불모터스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서울 청담 전시장을 인수해 본격적인 영업에 돌입하며 하반기에 송파 지역에 새로운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오픈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