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매번 똑 같은 데이트는 그만, 스크린 스포츠 함께 해볼까

[=아시아뉴스통신] 현유정기자 송고시간 2018-05-24 15:36

레전드히어로즈 스크린 스포츠.(사진제공=레전드히어로즈 강남 직영점)

반복되는 데이트 코스를 벗어나 연인과 함께 액티비티한 활동을 할 수 있는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5월초부터 이어진 더운 날씨로 야외데이트보다는 실내데이트 위주로 눈을 돌리고 있지만 카페, 영화 등 일반적인 데이트 코스의 반복에 지루함을 느끼기 쉽다. 최근 이런 고민을 덜어주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실내 스크린 스포츠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레전드히어로즈’는 스크린 야구를 비롯해 축구, 양궁, 승마, 컬링 등 10여가지의 스포츠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어 젊은 층에게 신개념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로 화제다. 초보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고 2인 대결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연인들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 중 하나로 꼽힌다. 
 
또한 스크린 스포츠 외에도 여러 아케이드 및 콘솔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깔끔하고 감각적인 내부 인테리어와 음료와 간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데이트 장소로 적합하다. 
 
여자친구와 레전드히어로즈를 방문한 강모씨는 ”반복되는 데이트코스가 지겨워 이색적인 액티비티를 할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하여 방문했다”며 “여러 스포츠 게임을 즐기다 보니 운동효과도 있고 평소보다 더 많은 얘기를 나누게 돼 즐거운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레전드히어로즈는 지난 7월 강남역점을 시작으로 최근 명동 눈스퀘어점, 부산 서면점, 잠실롯데월드몰점, 광주 상무점, 동대문 롯데피트인점을 비롯해 일본에 4개 매장을 오픈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