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방탄소년단 컴백쇼, 정국·RM·지민·뷔 멤버들 소소한 일상 공개 '눈길'

[=아시아뉴스통신] 황규찬기자 송고시간 2018-05-24 22:55

(사진= Mnet 방탄소년단 컴백쇼 화면 캡처)

신곡 준비와 미국 활동으로 바쁜 스케쥴을 소화하던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자신들만의 휴식 시간을 가졌다.

24일 오후 방송된 Mnet '방탄소년단 컴백쇼(BTS COMEBACK SHOW)'에서는 새로운 앨범 '러브 유얼셀프(LOVE YOURSELF)'를 준비하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바쁜 스케줄로 쌓인 피곤을 풀기 위해 자신들만의 휴식 시간을 갖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뷔와 지민은 "정적인 곳에서 충전을 한다"고 전했고, 정국은 영상 작업을, 제이홉과 진은 테니스로 충전했다. 또한 RM은 쇼핑에 나섰고, 슈가는 안마의자에서 자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멤버들은 힘든 순간을 고백하기도 했다. RM은 아이러니하게도 그전보다 나름대로의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었고 "스스로 가면을 쓰고 살아가는 친구들의 모습이 담겨있다"고 전했고, 슈가는 "부담을 안 가질래야 안 가질수 없다"고 고백했다. 진은 "고비였다.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지친 친구들이 많았다"고 말했다.

이어 'FAKE LOVE'에 대해 "단지 사람과 사람의 사랑이 아닌 나 자신과의 사랑도 뜻한다. 아마 이 음악을 통해 방탄소년단을 많이들 기억할 음악이 되지 않을까"라고 밝히며 국내서 'FAKE LOVE' 무대를 선보였다.

슈가는 끝으로 "방탄소년단의 음악이 좋은 위로이자 좋은 응원, 치유가 됐으면 한다"고, 뷔는 "전 세계에 계신 아미 여러분 기다리느라 고생하셨다. 'Magid shop' 잘 찾아달라"고 전했다. 제이홉은 "정말 감사드리고 컴백했잖아요. 한 만큼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