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온라인 타이어 전문몰 '굿타이어몰' 25일 공식 론칭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8-05-25 10:37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좋은타이어㈜(이하 굿타이어)는 온라인 타이어 전문몰 '굿타이어몰'을 5월 25일 공식 런칭했다고 밝혔다. 

‘굿타이어몰’은 판매와 장착이 분리되어 구매 후 관리부분에 취약했던 기존의 인터넷타이어 시장에서, 전문 정비기술과 타이어가 완벽히 결합된 하모니관리서비스를 제공해 접근성을 높였다. 

‘삐뽀오더’라는 기능을 통해 소비자가 긴급히 타이어를 필요로 할 때 모바일 앱과 웹을 통해 타이어 신청이 완료되면 전국 어디든 당일 장착이 가능한 서비스를 시범 운영하여 기존의 업체들과 차별화했다.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업체 관계자는 “기존에 일부 업체들이 흉내만 내던 전국 당일 장착 서비스를 현실로 구현하기 위해 지난 3년간 착실히 인프라를 쌓아 기반을 마련해 준비한 것”이라며 “인터넷 타이어 유통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불러일으킬 것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굿타이어몰’은 가입 즉시 전문타이어상담원이 상담을 진행하며, 고객의 차에 최적화된 타이어를 찾을 수 있도록 전담배치제를 운영하여 자동차나 타이어 지식에 상대적으로 약할 수 있는 여성이나 젊은 주부들에게 반응이 좋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법인명 좋은타이어㈜는 굿타이어라는 상호명으로 전국 200여 곳에 정비인을 주축으로 하는 타이어 도소매 전문 가맹기업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