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포스기 전문 히엘정보통신, '2018 한국소지바만족지수 1위' 수상 기념 고객감사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05-25 12:13

(사진제공=히엘정보통신)

포스기 전문 브랜드 히엘정보통신이 2018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조사에서 포스기 부문 1위 수상 기념으로 고객감사 이벤트 ‘포스기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금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게 및 업장에 포스기 설치를 고민하던 소비자들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이벤트를 진행하는 히엘정보통신은 고객의 성향 및 업종에 따라 전문가가 컨설팅을 진행한 후 하드웨어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사후 관리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세분화해 전문인력이 설치 및 교육을 진행하며. 문제 발생 시 즉각적인 장애처리 및 복구작업을 실시하고 일원화된 유지보수 및 A/S를 통해 차별화를 뒀다.

포스기뿐만 아니라 카드단말기, KIOSK(무인결제기) 등 다양한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 관련 모든 기기들을 다루며 전국 43개 지사 네트워킹으로 신속한 POS단말기 설치 및 A/S관리를 지원한다.

히엘정보통신 관계자는 “고객의 입장에서 카드결제시스템 사용 시 발생될 수 있는 문제를 최대한 없애고 빠른 대응과 A/S를 목표로 달려온 결과 이번 수상을 할 수 있던 것 같다”며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브랜드파워를 통해 시장경쟁에 앞서나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프로모션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