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김포공항 가는 길에 들릴만한 강서구 발산역 맛집 '눈꽃한우'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 송고시간 2018-05-25 12:28

(사진제공=눈꽃한우)

발산역은 김포공항으로 가는 5호선에 위치해 있고 그 사이 마곡역과 마곡지구는 도시개발구역으로 한창 상가와 아파트가 늘어나고 있는 지역이다.

김포공항 근처 맛집으로 마곡동과 발산동에서 알려진 눈꽃한우의 주 메뉴는 간장으로 양념한 송도이동갈비, 마늘 양념으로 재운 수원왕갈비, 소금 양념한 소갈비 주물럭, 입에서 사르르 녹는 눈꽃 생갈비와 눈꽃 모듬으로 구성되어 있다.

남녀노소 두루 찾는 한우 생등심, 안심, 살치살, 치마살, 새우살 외에도 술안주로도 적절한 한우 육회, 육사시미, 차돌숙주구이, 한우등심불고기를 제공하며 점심 식사와 저녁 식사를 위한 한우 국밥, 신선한 한우 육회가 들어간 비빔밥, 한방약재가 들어간 한방 갈비탕과 여름철 고기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서래 냉면(물/비빔)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SNS에서 발산 맛집으로 알려진 이유로 육질이 손꼽혔는데, 합리적인 가격에 육즙이 풍부한 고기를 즐길 수 있는 한우 맛집, 갈비 맛집이다.

이 외에도 발산역에서 1분여 거리로, 점심을 먹기 위한 회사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넉넉한 양과 맛의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가족외식, 단체회식 및 단체모임에도 문제없는 넓고 쾌적한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고 넓은 주차시설을 갖고 있다.

한편 해당 관계자는 “눈꽃한우 발산점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한우와 갈비 그리고 식사메뉴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원산지는 정확히 고지하고 있다. 주차장과 발산역 회식장소, 모임장소 등 선택으로 인해서 자리가 부족하지 않도록 넓은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