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인천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 정갈한 상차림으로 가족 외식, 연인과 데이트 장소로 눈길 끌어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8-05-25 16:00

(사진제공=주문진대게회타운)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주말을 이용해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둘러보고 식도락도 즐기기 위해 인천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인천은 서울 근교를 대표하는 관광지로 푸른 해변과 산림,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관광 명소가 즐비해 여행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그중에서도 차이나타운, 송도, 자유공원 등은 인천의 필수 여행코스로 손꼽히는 장소이다. 이곳에는 멋진 경관과 다채로운 볼거리, 즐길 거리뿐 아니라 주변 맛집, 카페 등도 잘 조성돼 있어 식도락 명소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인천 부평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도 그중 하나로 꼽힌다. 이곳은 선주 직판으로 운영되는 식당으로 동해안 제철 별미인 대게찜을 비롯해 킹크랩, 랍스터, 붉은대게 등 각종 게찜 메뉴와 해산물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중간 유통과정이 없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신선도가 장점이다. 식당에 위치한 큰 수족관에서 고객들이 직접 먹고 싶은 대게를 골라 주문할 수 있고, 게찜이 차려지는 동안 제철 활어회를 비롯해 물회, 해산물 모둠, 생선구이 등이 기본 스끼다시로 제공된다.

업체 관계자는 “대게찜과 함께 주문할 수 있는 홍게탕, 홍게짜파게티, 게딱지볶음밥 등도 별미다”라며 “산지에서 직송한 대게찜은 비린내가 없고, 담백한 속살과 고소한 내장 맛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천 삼산동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은 카페처럼 조성된 실내 인테리어와 별도의 단체석을 보유해 가족 외식 장소나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이용되고 있고,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