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아빠본색’ 홍지민, 달라진 모습에 시청자들 깜짝! 핑거루트 다이어트가 뭐길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송고시간 2018-05-25 16:10

(사진제공=뉴트리)

부쩍 더워지는 날씨에 많은 여성들이 다이어트의 계절이 다가오는 것을 실감하고 있다. 많은 여성들이 여름맞이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요즘, 뮤지컬배우 홍지민의 30kg 감량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다.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도성수·홍지민 부부가 딸 로시, 로라와 함께 워터파크 나들이에 나섰다. 이날 홍지민은 래쉬가드를 입고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가족들과 화목한 시간을 보냈다. 홍지민은 개인 SNS를 통해 출산 후 꾸준한 운동과 함께 ‘핑거루트 다이어트’를 병행했다고 밝힌 바 있다. 누리꾼들은 몰라보게 날씬해진 홍지민의 몸매에 “두 아이 엄마 맞아?” “30kg감량이라니 대단하다” 등 감탄을 금치 못했다.

홍지민이 실제로 섭취한 ㈜뉴트리의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제품은 핑거루트의 핵심성분 판두라틴을 632% 농축한 핑거루트추출분말이 함유된 제품이다. 판두라틴(핑거루트추출분말)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 피부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기능성으로 식약처 인정을 받았다. 시중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가루 형태의 제품을 섭취하는 것보다 핵심 성분이 농축된 형태로 섭취해 보다 큰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피부건강, 피부 보습에도 도움을 줘 다이어트 후 피부탄력을 걱정하는 여성들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다.

뉴트리 관계자는 “많은 여성들이 단 기간에 효과를 보기 위해 식사를 거르는 등의 극단적인 다이어트방법을 선택하기도 한다”며 “이러한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건강한 식단과 적절한 운동, 효과적인 다이어트보조제의 도움을 받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