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구시, 미혼남녀 만남 이벤트 참가자 모집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18-05-26 09:22

"천생연분 내 사랑 찾기 신청하세요!"
지난해 열린 '천생연분 내 사랑 찾기'.(사진제공=대구시청)

대구시는 직장인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미혼남녀 만남이벤트 '천생연분 내 사랑 찾기' 행사를 오는 6월23일, 9월15일 오후 4시 노보텔에서 두 차례 개최한다.

'천생연분 내 사랑 찾기' 행사는 바쁜 일상에서 이성을 만날 기회가 적었던 미혼남녀들에게 건전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0년부터 시행하고 있으며, 미혼남녀에게 특별하고 의미 있는 이벤트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1차 만남 행사에 이어 오는 6월과 9월에 두 차례 더 열리며, 매회 미혼남녀 각각 20명씩을 선발해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결혼 전문업체의 진행으로 다양한 레크리에이션과 연애 특강, 로테이션 미팅, 매칭토크, 스피드 데이트 등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된다.

대구시에 거주하거나 주소지를 둔 30세에서 45세까지의 직장인 미혼남녀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하다. 대구시나 인구보건복지협회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맘맘맘 대구' 카페를 방문해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첨부서류와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대구시 하영숙 여성가족정책관은 "격식을 차려야 되는 부담스러운 자리가 아닌 미혼남녀들이 함께 자연스러운 만남의 자리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알아가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지난 3월 열린 행사에서 총 9쌍의 커플이 탄생돼 좋은 인연의 시작을 알렸으며, 앞으로 더 많은 커플이 성사돼 가정을 이루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