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함안문화예술회관 ‘금난새와 뉴월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18-05-29 15:41

오는 6월2일, 함안문화예술회관
'금난새와 뉴월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함께 하는 가족사랑 음악회 포스터.(사진제공=함안군청)

경남 함안군 내달 2일 오후 5시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가족사랑 음악회 ‘금난새와 뉴월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공연을 선보인다.

공연은 금난새 지휘, 뉴월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연주, 소프라노 윤정빈, 바리톤 성승욱, 하모니카 이윤석의 협연 무대로 꾸며진다.

지난 2015년에 이어 함안군을 찾는 금난새는 1977년 최고 명성의 카라얀 콩쿠르 입상 뒤 유러피안 마스터 오케스트라 음악감독 겸 상임지휘자를 거쳐 모스크바 필하모닉, 독일 캄머 오케스트라 등을 지휘했다.  신선한 발상으로 늘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지휘자 금난새는 해설이 있는 음악회로 해박하고 흥미 있는 해설로 관객들이 클래식을 편안하게 이해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뉴월드 필하모니 오케스트라는 한국을 대표하는 오케스트라로 1997년 서울 국제음악제 데뷔 후 매년 100여 회 이상의 연주회를 열며 국내와 중국, 프랑스 초청 연주회, 세계적 테너 '호세 카레라스', 피아니스트 '보리스 베레좁스키' 내한 공연에 초청되는 등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다.

오페레타 ‘경기병 서곡’, 오페라 ‘로미오와 줄리엣’중 ‘줄리엣의 왈츠’, 차이코프스키 교향곡 제4번 등을 웅장하고 감미롭게 들려주어 바쁜 일상 속 쉬어갈 수 있는 클래식의 산책길로 관객들을 안내할 예정이다.

이번에 연주될 8곡은 모두 대중적 사랑을 받고 있는 곡들로 구성되어 청중의 음악적 감성과 지성을 모두 채워 줄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어 관람객 모두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입장료는 2만원, 문화사랑회원은 1만5000원으로, 단체할인도 있으며 8세(취학아동) 이상 입장가능하다.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art.haman.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055-580-3608, 3613)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