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여름 다이어트? 먹으면서 살 뺀다 ‘미누(MINU)’에 관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송고시간 2018-05-29 17:11

(사진제공=미누)

시기적으로는 여름이라고 부르기엔 이른 감이 있으나 한 낮 30도 가까이 올라가는 기온에 많은 이들이 여름이 더 가까이 다가왔음을 느낄 것이다. 이런 경우 얇아지는 옷 차림 위로 그 존재감이 눈에 띄는 군살에 대한 고민을 누구나 한 번쯤은 했을 것이다.

여름이 되면 통풍이 잘 되는 재질, 가볍고 얇은 재질의 옷들이 많아지게 된다. 그러다 보니 군살을 감싸지 못하고 윤곽 자체가 눈에 띌 수 밖에 없어 살에 대한 스트레스가 많이 쌓일 수밖에 없다. 

그렇다고 날이 더워지는데 무작정 식사를 하지 않고 살을 빼는 것은 건강을 해치는 습관이 될 수 있기에 먹으면서 살을 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헬스케어 브랜드 미누의 아름다움을 누리다 미(이하 ‘미’), 아름다움을 누리다 누(이하 ‘누’) 세트로 관리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도전이라 할 수 있다.

‘미’의 경우 탄수화물이 지방이 되는 것을 막는데 도움이 되는 HCA 성분이 들어 있으며 배변 활동에 도움되는 알로에전잎 성분이 들어 있다. 

비타민 A와 B1등 살을 빼는 것 뿐만 아니라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함께 들어가 있어 살을 빼면서도 건강한 일상을 이어나갈 수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누’ 역시 알로에전잎 성분이 들어 있으며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녹차 카테킨 성분, 판토텐산 및 비타민 C 등이 함유 되어 있다고 전해진다.

한편, 헬스케어 브랜드 미누의 ‘미’와 ‘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세트 판매 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