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6월 19일 수요일

아이니웨딩, 창립10주년 기념 ‘5월 웨딩박람회’ 성황리에 마쳐

- 웨딩박람회 기간 약 1만2000명 예비부부 방문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5월 30일 17시 12분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웨딩전문기업 아이니웨딩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지난 5월 26일~27일 양일간 양재 aT센터 1층과 3층 전관에서 개최한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아이니웨딩에 따르면, ‘대한민국 최초 웨딩파크’라는 콘셉트로 열린 이번 웨딩박람회는 행사 이틀 동안 1만2000명의 예비부부가 방문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박람회 이후에 SNS와 블로그 등에 웨딩박람회 후기도 많이 게재되기도 했다.  

2018 상반기 웨딩박람회 일정 중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된 이번 웨딩박람회에는 150명의 웨딩 컨설팅 전문가들이 참여했으며, 엄선된 웨딩브랜드 200여개가 참여했다. 100여벌이 넘는 신상드레스로 이뤄진 웨딩관에는 많은 예비부부들의 열기로 뜨거웠다. 

특히 ‘웨딩파크’라는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예비부부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박람회에 참가한 많은 예비부부들이 스튜디오 리허설, 신부 메이크업 등 2018웨딩트렌드를 직접 체험했으며, 네일케어, 커플 캐리커처, 특별한 청첩장 만드는 캘리그라피, 폐백음식 무료 시식 등을 경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또한 채플웨딩, 하우스웨딩홀 등 콘셉트별로 이뤄진 웨딩홀거리에서 이뤄진 프로포즈 이벤트가 예비부부들의 주목을 받았다. 혼수철을 맞이해 진행된 LG전자, 전자랜드 혼수가전 박람회 특가뿐만 아니라 신혼부부들의 워너비 리빙브랜드인 한샘, 퍼시스 알로소, 체리쉬, 비아인키노, 브라이드가구 등 유명 가구브랜드가 참가했던 쇼룸도 참관객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밖에도 찌그러진 캐리어로 유명한 이태리의 명품 캐리어 브랜드인 ‘크래쉬배기지’도 참가하며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해 신혼부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아이니웨딩 관계자는 “이번 웨딩박람회를 찾는 예비부부들이 박람회의 규모와 참여 업체를 보고 많이 놀라워했다”며 “박람회 둘째 날에 재방문하는 예비부부들도 많았다”고 전했다. 

아이니웨딩은 수원, 인천, 대전, 광주 등 전국최대 지사망을 구축했으며, 1:1 동행서비스와 최저가 현혹상품이 없는 100% 정찰제 안전시스템, 서비스 품질보증제 시행, 예비부부 세이프티 서비스 등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제도들을 도입하고 있다. 

한편 아이니웨딩은 2018상반기 마지막 웨딩박람회 일정으로 오는 6월 17일 단 하루 일산 킨텍스에서 앙코르 박람회를 개최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