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인천 청라 맛집 담우소, 국내산 한우1+ 생고기만 사용한 버섯전골 판매 중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 송고시간 2018-05-31 10:00

(사진제공=담우소)

청라국제도시를 휘감고 돌아 청라호수공원까지 연결되는 커널웨이가 청라 데이트코스로 알려지고 있다. 양 옆으로 상가들이 들어선 청라 커널웨이에서는 주말이면 도심 속 카누를 즐기는 등 색다른 경험도 할 수 있다.

이 중 인천 청라 맛집 담우소는 돼지고기나 양념고기 없이 오직 한우1+ 생고기만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소고기 전문점이다. 꽃등심 등을 비롯해 모든 특수부위가 준비돼 있다.

인천 청라 맛집 담우소의 대표메뉴인 버섯전골에 들어가는 불고기는 냉동이 아닌 생불고기만 사용해 더욱 부드럽다.

10여가지 재료를 사용한 담우소만의 버섯전골 육수는 깊은 맛을 자랑하며 버섯과 고기를 먹고 난 후 고소하고 달달한 전골 국물에 밥을 넣어먹는 것도 별미다. 불고기와 버섯이 푸짐하게 들어가있으며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하기에 좋다.

청라 커널웨이 맛집 담우소의 소한마리 모듬세트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1+등급의 꽃등심은 마블링이 적당하게 들어가 더욱 윤기가 돈다.

한편, 담우소는 수입 소가 아닌 국내산 한우를 사용하고 있는 청라맛집이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 청라 맛집 담우소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