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인천 부평 닭발 맛집, "맛있게 매워서 중독되는 맛"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8-06-01 18:11

(사진제공=윤이불닭발)

인천 부평역은 상권 중에서도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인만큼 놀거리와 볼거리, 먹을거리가 많아서 데이트코스와 데이트장소로 선호되고 있다. 최근 들어 광고가 아닌 진짜 인천맛집을 알아보기 위해 부평 맛집 추천, 부평역 맛집, 부평 밥집, 부평 해물탕거리 등을 알아보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인천맛집 중에는 닭발맛집이 많은데, 그중 하나로 테마의거리 부평 술집 거리에 위치한 ‘윤이불닭발’이 있다.

합리적인 가격의 국물닭발세트, 불닭발세트, 무뼈불닭발세트, 오돌뼈세트, 막창볶음세트, 돼지껍데기세트는 메인음식과 날치알 주먹밥, 계란찜, 김, 쥬시쿨 등이 제공된다.

특히 중독되는 맛과 김말이 튀김이 올라가 여심을 저격하는 국물닭발세트와 불맛으로 스트레스를 확실하게 풀어주는 통불닭발과 무뼈불닭발이 있다.

또한 맛있게 맵기로 알려진 오돌뼈와 술 안주로 제격이라는 돼지껍데기볶음, 막창볶음도 제공하고 있다.

윤이불닭발은 SNS에서 알려지기 시작해 부평구 전 지역까지 배달하는 매장 부개점이 오픈했고, 부평점은 오후 3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된다.

윤이불닭발 부개점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되며 배달의민족, 요기요 배달어플을 이용하여 주문할 수 있다.

업체관계자는 “부평 매운음식, 부평 지하상가 맛집하면 윤이불닭발이 떠오를 수 있는 음식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