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우도맛집, 로뎀 가든의 용암 분출하는 ‘한라산 볶음밥’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기자 송고시간 2018-06-01 18:50

자료사진.(사진제공=로뎀가든)

우도는 풍광이 아름답기로 알려진 우리나라의 제주도 부속섬이다. 우도에서 산호해변과 검멀레 해변은 제주를 찾는 사람들이 꼭 들려서 방문하는 관광지로, 해마다 외국인 관광객을 비롯한 관광객이 늘고 있는 자연의 보고이다.

최근 우도를 방문하는 관광객 사이에서 우도맛집으로 알려진 로뎀가든은 한라산볶음밥이라는 이색 메뉴로 숙박을 원하는 관광객을 포함하여 허기를 달래고 입맛도 살리고 있다.

우도펜션까지 같이 운영하고 있는 로뎀가든은 우도 여행시 펜션에 짐을 풀고 가벼운 손가방 하나만 들고 우도여행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로뎀가든의 메인 메뉴인 한라산 볶음밥은 한라산을 빼닮은 모양으로 만들어져 지어진 이름으로 용암이 흘러나오는 듯한 모양을 하고 있다. 그리고 주위에 갖은 재료가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모두 제공한다. 

우도에서 로뎀가든 우도펜션을 이용하는 고객은 우도에 렌터카까지 가지고 사용할 수 있어, 도항선 표 살 때 펜션예약 확인문자만 있다면 쉽게 이용 가능하다. 한라산 볶음밥은 봄메뉴에는 유채꽃과 날치알들이 들어가고 여름에는 그린날치와 오이피클이 들어가 숲을 표현하는 맛을 볼 수 있는 볶음밥이다. 

로뎀가든 본점 관계자는 “한라산을 잊지 않고 우도를 다시 찾아주시라는 마음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