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6.13지선]손학규 바른미래당 선대위원장 “신용한 후보는 충북의 보배”

[충북=아시아뉴스통신] 백운학기자 송고시간 2018-06-02 18:52

2일 손학규 바른미래당 중앙선대위원장(가운데)이 청주 육거리 시장 인근에서 신용한 충북도지사 후보 지원 유세를 하고 있다.(사진제공=신용한 후보 선거사무소

손학규 바른미래당 중앙선대위원장이 2일 청주를 방문해 신용한 충북도지사 후보 지원 유세를 펼쳤다.

청주 육거리 시장서 거리 유세에 나선 손 중앙선대위원장은 “바른미래당 인재영입 1호인 신용한 충북지사 후보를 데려오려고 정말 많은 노력을 했다”며 “바른미래당 광역단체장 후보들 중 당선에 가장 근접한 후보라고 생각하며 충북도민들께서 신후보 같은 인재를 놓치지 않으시려면 이번에 꼭 신용한 후보를 선택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연단에 선 신용한 후보는 “온고지신(溫故知新)의 정신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여겨온 만큼 격동의 시대를 이끌어 온 손학규 상임선대위원장의 ‘통합정치’를 충북에도 뿌리내리게 하겠다”며 “도민 모두가 충북도정을 직접 이끌어 가는 새로운 충북형 정치시스템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신 후보는 또 “앞으로 네거티브 없이 정치적 도리와 인간적 도의를 지키며 충북의 뿌리 깊은 구태정치를 타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