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샤브샤브찜과 다양한 일식요리 선보이고 있는 강남역 맛집, '이자카야심'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기자 송고시간 2018-06-04 19:06

(사진제공=이자카야심)

오후의 강남역 10번출구 맛집들은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북새통을 이루는 서울의 중심지 중 하나다.

특히 10번출구 앞은 강남역 데이트, 강남역 소개팅 만남의 장소로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는걸 한눈에 볼 수 있고, 그만큼 그 주변의 강남 맛집이 밀집해 있다.

이 중 이색적 메뉴와 조합을 선보이고 있는 강남역 술집 강남 이자카야 '심(心)'은, 벚꽃과 시냇물을 옆에 두고 사케를 한잔 하게 되는 분위기로 시냇물 사이로 근근이 보이는 거북이와 물고기가 시각적으로 신선함을 주면서 일본 현지의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은은하고 정갈한 분위기는 덤으로 강남 회식장소, 모임장소로 적합하다.

이자카야심의 주력 메뉴로는 일본식 샤브 찜요리인 ‘세이로무시’로, 대나무 찜통을 이용해 즉석에서 싱싱한 재료를 눈앞에서 찌는 광경을 볼 수 있다 재료에서 느껴지는 대나무 향과 맛이 독특해 매력을 갖고 있는 건식 샤브 찜요리다. 전문 횟집이 아님에도 주변 강남역 스시, 강남역 초밥 못지 않은 신선함과 맛을 내는 사시미 메뉴와 초밥이 있는데, 제철재료에 크게 신경쓰기 때문에 그때그때 달라지는 생물로 나오는 게 특징이고, 그 중 매일 통영에서 들여오는 싱싱한 멍게물회와 튀김을 찾는 이들이 많다.

단체 방문을 하게 된다면 다인실로 10명, 30~40명 예약이 가능한 룸이 따로 있어서, 전화 확인 후 방문하면 넓은 자리를 받을 수 있고, 평일 오후 7시 이전 방문 시 자몽사와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이른 방문 시 달콤한 술 한잔을 더 마실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