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칼럼(기고)
동부제일병원, 6월 한 달간 종합검진 이벤트 실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송고시간 2018-06-07 16:41

(사진제공=동부제일병원)

직장인들은 바쁜 일상 속에 좀처럼 시간을 내기 어려운 이유로 하루 일정을 잡아 자신의 건강 및 가족의 건강을 챙기고자 검진을 받는다. 보통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는 검진에 대장내시경이나 초음파, CT 검사 등 여러 가지 검사를 추가하여 실시하는 경우가 많다.

이렇듯 여러 가지 검사를 추가하다 보면 예상보다 증가하는 검진 비용에 당황하는 경우가 발생한다. 이런 경우 패키지로 이뤄져 있는 종합검진을 진행하는 것이 대안이 될 수 있다. 동부제일병원의 종합검진 프로그램은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3차종합병원 수준의 종합검진을 받아볼 수 있다. 

동부제일병원 6월 종합검진 이벤트 프로그램은 이용 고객이 많은 기본종합검진, 프리미엄A, 프리미엄B 총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으며, 6월에 한해 종합검진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프로그램에 비용을 추가하여 진행하던 검사를 비용 추가 없이 업그레이드 해서 진행된다.

젊은 층이 주 고객으로 예약 없이 금식만 돼 있다면 진행 가능하도록 한 기본종합검진은 저선량 폐CT를 추가하여 조기폐암 검진까지도 시행할 수 있도록 했으며, 중, 장년층을 주 고객으로 두고 있는 프리미엄A검진은 면역력 검사인 NK세포활성도검사를 추가하여 진행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심장과 뇌질환 검사가 포함돼 있어 VIP와 노년층을 주 고객으로 둔 프리미엄B검진은 NK세포활성도검사와 뇌경색증을 빠르고 정확하게 진단할 수 있는 MRI Diffusion검사를 추가하여 정확도를 높인 검진이 가능하다. 

동부제일병원 의료진은 “건강검진은 건강상태 확인뿐만 아니라 건강한 삶을 유지하기 위한 방법 중 한 가지”라며 “그 동안 바빠서 미처 챙기지 못한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위해 종합검진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사외 기고는 본사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