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11월 19일 월요일

에어프랑스, 오는 14-15일 가로수길 팝업 라운지 열어 미식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6월 08일 11시 04분

자료사진.(사진제공=에어프랑스)

프랑스 국적 항공사 에어프랑스는 오는 14~15일, 가로수 길에 팝업 라운지를 열고 미식 이벤트 ‘Do You Speak French Food?’를 진행한다.

프랑스 대표 디저트와 음료인 마카롱, 에클레흐, 크로크무슈, 샴페인 중 한 개의 단어를 선택, 제대로만 발음하면 해당 음식을 바로 서비스 받는 동시에 프랑스 여행 경품 응모 자격도 자동 획득한다. 발음의 정확도는 프랑스 음성 인식 기계로부터 판정 받는다.

2010년 미식을 테마로 유네스코 세계 무형 유산에 등재된 프랑스는 명실상부한 미식여행의 대표 목적지이며 프랑스 국적기인 에어프랑스는 여행의 시작인 기내에서부터 프랑스 미식의 정수를 선보이는 데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번 소비자 이벤트 또한 프랑스 미식과 에어프랑스의 최고급 기내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6월 14일과 15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가로수길 커피스미스(Coffeesmith)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사전 등록을 통해서 참여가 가능하다. 사전 등록자는 등록한 날짜에 팝업 라운지를 방문한 후, 본인이 선택한 디저트 또는 샴페인의 이름을 프랑스 음성 인식 기계에 대고 발성하면 된다. 파리 여행 항공권의 주인공은 14일과 15일 이벤트 종료 후 각1명씩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동반 1인과 함께 파리를 여행할 수 있는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 2매가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한 사전 등록은 에어프랑스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자의 수는 행사장의 규모와 이벤트 진행 시간 등을 고려하여 제한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미 등록자를 위한 SNS 이벤트도 별도 진행될 예정이며,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 브랜드 ‘브리오슈도레’의 디저트와 샴페인을 맛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