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06월 23일 토요일

에이프릴스킨, 배우 소유진과 함께 ‘매직 에센스 샤워 쿠션’ 현대홈쇼핑 론칭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6월 09일 09시 00분

자료사진.(사진제공=에이프릴스킨)

에이프릴스킨에서 핑크빛 수분광채로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매직 에센스 샤워 쿠션'을 현대홈쇼핑을 통해 런칭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매직 에센스 샤워 쿠션'은 쿠션 내 에센스 함유량을 71.7%까지 올려 커버력은 물론 마치 에센스로 샤워한 듯 촉촉한 물광 효과까지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풍부하게 함유된 에센스가 수분감을 선사할 뿐 아니라 증발하기 쉬운 에센스 위에 특허 받은 '에센스 가드' 메탈 플레이트를 적용하여 한번 더 증발을 막아주는 2중 보호 구조로 사용 끝까지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쿠션들을 오래 사용했을 시 먼지와 피부 분비물로 더러워지는 등의 단점을 보완해 끝까지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에이프릴스킨은 '매직 에센스 샤워 쿠션'의 모델로 배우 소유진과 함께 오늘 9일 오후 12시 4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그 동안 다양한 쿠션 제품으로 뛰어난 제품력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에이프릴스킨만의 쿠션 노하우를 담았다"며 "소유진씨의 항상 밝고 긍정적인 분위기와 핑크빛 생기 있는 광채를 선사해줄 '매직 에센스 샤워 쿠션'의 시너지효과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