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권영찬 교수 ‘공군 제 20전투비행단’ 군인들을 위한 행복재테크 콘서트 열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진정연기자 송고시간 2018-06-11 15:39

권영찬 교수, 군인들을 위한 행복재테크 콘서트 열어(사진출처=권영찬닷컴)

최근 방송 MC와 쇼오락 프로그램 게스트로 왕성한 활동을 하며 기업과 공기업, 지자체 등에서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하고 있는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가 지난 8일 서산에 위치한 공군 제20전투비행단의 영관급 장교와 부사관, 장병들을 위한 비빔밥 행복재테크 콘서트를 열어 군 장병들의 사기를 북돋았다.
 
이날 위문공연인 비빔밥 행복재테크 콘서트는, 병사들을 위한 ‘쉼’이라는 주제로 위문공연이 진행이 되었다. 이날 행사의 MC는 CS 전문 강사로 유명한 김예진씨와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가 진행을 맡았다.
 
이날 행사 MC로 함께 참여한 CS 전문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김예진 MC는 최근 다양한 방송출연과 함께 기업에서 ‘행복한 서비스가 성공을 만든다!’, ‘품격 있는 신입사원 비즈니스 매너교육’, ‘생각뿐인 나를 넘어서는 자기계발 강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예진 강사는 최고의 서비스기업으로 잘 알려진 삼성에버랜드 사내 서비스 교육 전문 강사 출신이다. 경희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출신으로 영양사로 삼성병원에 입사해서 삼성병원본원과 강북삼성병원, 서북병원을 거치며 뛰어난 업무능력과 고객서비스에 대한 부분을 인정받았다.
 
이날 콘서트에는 ‘MBC 나는 가수다2’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R&B가수 유리가 함께 참여했다. 한국의 비욘세로 불리는 싱어송 라이터로 잘 알려진 R&B가수 유리는 최근 전자랜드 CF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주가를 더 올리고 있다.
 
최근 신곡을 위해서 음악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알앤비가수 유리는 기업환경개선 전문기업인 (주)올스웰의 ‘산업시설의 미세먼지 저감을 통한 일하기 좋은 기업 환경 만들기’, ‘미세먼지 없는 깨끗한 학교 환경 만들기’ 캠페인 홍보대사로 발탁이 되며 주목을 받은바 있다.
 
또한 군 장병들을 위한 위문공연으로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4인조 신인 걸그룹 스마일이 함께 하며 장병들에게 ‘쉼과 열정의 무대’를 선사하며 큰 박수를 얻었다. 스마일은 이날 공연에서 자신들의 곡과 최근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걸그룹의 노래와 안무를 전하며 전 장병들의 사기를 북돋았다.
 
그리고 이날 행사에는 드라마 OST의 제왕으로 잘 알려진 디케이소울 김동규의 무대와 함께 개그맨 출신 인기가수 라윤경이 무대에 함께 참여하며 군 장병들을 위한 재능기부에 함께 참여했다.
 
최근 드라마 OST 제왕으로 불리며 여성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 라이터 디케이소울 김동규는 최근 전국의 다양한 축제에 섭외 1순위로 뽑히며 바쁜 일정을 소화해 내고 있다.
 
가수 디케이소울 김동규는 최근에는 여성들의 심금을 울리는 드라마 OST로 시청자와 음악 팬들을 만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디케이소울은 최근 KBS2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OST ‘울지마’를 각종 음악 사이트에 공개하며 다양한 챠트에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다.
 
인기 개그우먼이자 MC로 가수로 활동하며, 최근 ‘도레미’ 신곡을 내놓으며 2018년 여름을 맞아 바쁜 활동을 하고 있는 인기가수 라윤경은 다양한 행사에 초대 되어 가수로 제 2의 전성기를 누비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가수 라윤경은 지난 해 ‘쿵쿵쿵’이란 곡으로 개그우먼답지 않은 섹시 발랄함을 무기로, 대중들의 가슴을 심쿵 심쿵 하게 한 바 있다. 전국 100여 곳에 이르는 각 종 라디오와 케이블을 비롯한 지상파tv, 행사장을 뛰어다니며 입담을 뽐냈던 그녀는 그야말로 갖추어진 종합 예술인으로 바쁜 행보를 이어왔다.
 
이날 군 장병들을 위한 ‘쉼’ 비빔밥 행복재테크 전체 행사의 MC와 기획을 맡은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는 “이번 콘서트에서 가수들의 노래와 강연이 어우러진 것처럼 영관급 장교 여러분과 부사관 그리고 장병들이 혼연 일체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군 장병을 위한 콘서트에 참여해준 알앤비가수 유리, 인기 걸그룹 스마일, 디케이소울 김동규, 가수 라윤경씨 등 재능기부로 참여해준 모든 연예인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밝혔다.
 
한편, 행복재테크 강사로 유명한 권영찬 교수는 연세대학교 상담코칭 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현재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서울문예대) 상담코칭심리학과의 겸임교수로 활동하며 연예인들과 스포츠 선수들의 심리, 상담, 코칭전문가 양성을 위해서 후학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또, 국민대학교 문화사회심리학 박사과정을 수료하였으며, 회복탄력성과 문화교차학적인 관점에서 한 개인의 가정환경과 사회적인 환경이 미치는 영향에 대한 박사논문을 쓰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