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55cm한우육회초밥’으로 알려진 신논현역 맛집 ‘고요남’, 주말예능 런닝맨 출연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 송고시간 2018-06-11 14:39

(사진출처-SBS 런닝맨)

‘55cm한우육회초밥’으로 SNS에서 알려진 바 있는 ‘고기를 요리하는 남자’를 약칭한 ‘고요남’이 주말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했다.

‘고요남’은 ‘55cm한우육회초밥’과 ‘한우물회’ 맛집으로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에서 알려진 바 있는 음식점이다.

서울 신논현역에 위치한 ‘고요남’은 안락한 인테리어와 고객의 편의를 생각한 너른 공간을 완비해 여유로운 식사시간을 제공한다.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이름을 알린 ‘고인돌갈비’, ‘55cm한우육회초밥’, ‘치즈떡갈비’ 등의 메뉴로 KBS2 ‘VJ특공대’와 ‘생생정보통’, 케이블 프로그램인 ‘테이스티로드’에 소개된 바 있다.

최근에는 신메뉴를 출시했는데, 구슬모양의 양념한 소고기를 끓여 시원하고 감칠맛이 나는 ‘구슬갈비전골’, 비법양념으로 만든 갈비와 건강한 아보카도의 환상조합 ‘아갈밥’, 양념한 밥위에 신선한 육회와 다양한 재료를 함께 ‘떠먹는유회초밥’, 숯불에 구운 양념 등심에 쫄깃한 우동면발을 차갑게 또는 뜨겁게 기호에 맞춰 골라먹을 수 있는 ‘스테이크우동’, 마지막으로 큼직한 소고기가 듬뿍 들어간 든든한 한끼 ‘쌀밥에 고깃국’까지 총 다섯 가지다.

한편, ‘고요남’의 모든 메뉴는 배달과 포장이 가능하며 예약 및 배달 문의는 해당 매장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