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칼럼(기고)
조성인원장 ‘눈밑지방 하안검 성형술 세미나’ 성공적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송고시간 2018-06-11 17:00

(사진제공=강남테마피부과)

이번 “눈밑지방 하안검 성형술”세미나가 2018년 6월 2일 강남테마피부과에서 조성인원장 주축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라이브 서저리로 실시간 진행되는 세미나는 눈 주위 노화와 관련된 여러 문제들 중에서 눈밑지방을 전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수술기법을 자세히 공개하였다. “눈 주위 노화는 한 두 치료만으로 충분히 회복시킬 수 없으므로 눈주위 노화에 대하여 다양한 치료능력과 경험을 갖고 있는 피부과 전문의가 하안검 지방수술을 병행한다면 어느 전문의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이 분명하다” 고 말했다.

더욱이 눈밑지방의 수술적 교정은 눈밑 노화 치료의 핵심이므로 하안검 노화에 관심 있는 피부과 전문의는 이 기술 습득이 필수적이며 이것이 또한 이 번 세미나를 개최하게 된 주된 이유이다.

최근 눈밑지방제거와 눈밑지방재배치는 레이저를 이용하여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레이저 치료는 피부를 통한 수술과는 달리 흉터 걱정이 없고, 회복이 빠르다는 장점이 크기 때문에 현대인들에게는 부담을 줄이고 만족도를 높일수 있는 수술이다.

라이브 서저리 이후에도 눈밑지방하안검미용성형협회 회원들과 세미나 참가해주신 참가자 분들이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고, 많은 토론이 오갔다.

마무리로 조성인원장은 이번 세미나는 두번째 개최된 세미나 이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서 피부과 전문의들에게 눈밑지방성형술에 대한 올바른 지식정보를 알릴 수 있는 시간 이었다며, 피부과 전문의들을 위한 세미나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고 전하며 의료기간 내 환자들의 안전과 감염관리에 대한 중요성에 대해서 다시한번 언급하며 성황리에 이번 세미나를 마쳤다

 
※사외 기고는 본사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