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퍼플스, 미혼남녀 대상 리서치•공연•도서 이벤트 마련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진정연기자 송고시간 2018-06-18 09:11

퍼플스, 다양한 문화이벤트 진행(사진출처=퍼플스)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싱글남녀의 활기를 더해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소개할 이벤트는 <미혼남녀 리서치 이벤트>로 결혼식이 많은 6월을 맞이해 호텔 예식 장소에 관한 미혼남녀들의 생각을 알아보는 이벤트이다. 서울의 특급호텔 6곳이 보기로 주어지며 자신이 선호하는 장소를 선택하기만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퍼플스 호텔 미팅파티 참가 우선권이 특별 상품으로 제공되며 호텔 뷔페 및 외식상품권, 호텔 명품 수제 초콜렛 등이 증정된다.
 
참여기간은 오는 6월 28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6월 29일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리서치 결과에 따라 퍼플스 결혼중개업체 공식 블로그인 ‘청담동 문화’를 통해 다양한 호텔 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도록 콘텐츠를 제공할 방침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와 함께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문화 공연 초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초대하는 공연은 세상의 끝에 마주한 한 남자의 20년 인생 이야기를 다룬 뮤지컬 <프러포즈 못하는 남자>로, 초연 당시 객석 점유율 80% 이상 기록, 한 달 만에 오픈 런을 결정하고 꾸준히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대학로 인기 공연이다. 초청 일정은 6월 24일 일요일 오후 4시이며, 추첨을 통해 무료 초대권이 증정된다.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이벤트는 도서 이벤트로, 200만 SNS 독자가 3년을 기다려온 신작 <단 하루도 너를 사랑하지 않은 날이 없다> 증정 이벤트이다. 도서 신청 기간은 6월 30일까지며 간단한 신원정보를 기입해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4명에게 증정된다.
 
위 이벤트는 퍼플스 결혼정보 사이트 내 진행 중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정회원, 비회원뿐만 아니라 이혼 후 재혼을 희망하고 재혼정보회사에 관심이 있는 돌싱 남녀도 참여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