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강남역 맛집, 나폴리 현지의 피자, 파스타 맛볼 수 있는 나폴리 회관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기자 송고시간 2018-06-16 10:00

(사진제공=나폴리회관)

상점, 맛집 등이 즐비해 있는 강남은 서울을 대표하는 상권 중 하나로 많은 사람들이 모임, 회식, 데이트 장소로 강남을 찾고 있다.

한식, 중식, 이탈리안 음식점 등 다양한 강남 맛집들이 늘어선 가운데, 이탈리아 요리를 선보이는 강남역 맛집 나폴리회관은 리조토·파스타에서 피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탈리아 음식을 판매하는 종합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완숙토마토를 베이스로 계절 해산물을 대거 투입하는 링귀네 페스카토레는 나폴리회관을 대표하는 파스타로, 나폴리회관 관계자가 매일 아침 노량진에서 직접 공수해오는 신선한 해산물로 만들어진다. 

또 현지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피자도 강남역 SNS 맛집 나폴리회관을 대표하는 메뉴다.

강남역 맛집 나폴리회관의 총괄 셰프는 전 일식집 셰프로 7년여 동안 음식점을 경영했지만, 나폴리로 여행을 가서 맛본 파스타를 잊지 못해 경영하던 일식집을 접고 이태리로 유학을 떠난 특이한 이력이 있다. 

실제 강남역 피자 맛집 나폴리회관의 총괄 셰프는 나폴리챔피언 핏제리아AL22에서 직접 일하며 이탈리아 본토 맛을 배워왔으며 피자의 재료부터 요리법, 화덕까지 이탈리아 현지의 방법을 그대로 들여온 것으로 알려졌다.

강남역 소개팅 장소 나폴리회관의 총괄 셰프는 "맛의 비법은 화덕"이라면서 "이탈리아산 폼페이 화산석 사용한 화덕은 2중 구조로 되어있어 485도를 유지한다"고 설명했다.

일반 화덕이 400도 정도 온도를 유지하는 반면, 나폴리회관의 화덕은 기본적으로 485도 이상을 유지할 수 있는데, 485도는 나폴리피자협회에서 피자를 구울 때 반드시 지키도록 규정해 둔 온도다.

강남 파스타 나폴리회관 관계자는 "보다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나폴리 현지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메뉴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강남역 데이트 맛집 나폴리회관 인스타그램 등을 참고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