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경기도 우수 농식품 페스티발 2018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하경옥기자 송고시간 2018-06-19 12:50

베트남 하노이 4곳에서 15일~24일, 동시에 열려
경기도 우수 농식품 페스티발 2018 개막식에 테이프 커팅식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류항하 코참회장, 박혜진 주베트남문화원 원장, 고상구 K&K 글로벌트레이딩 회장, 조익춘 한국농수산유통공사 서울•경기지역본부 본부장, 레티투하 Big-C 본부장, 윤상호 하노이한인회 회장./아시아뉴스통신=하경옥 기자

‘경기도 우수 농식품 페스티발 2018’ 개막식이 지난 6월 16일, 베트남 하노이 빅씨(Big-C) 대형슈퍼마켓 야외 광장에서 열렸다.
 
조익춘 한국농수산유통공사 서울•경기지역본부 본부장은 “올해로 한국과 베트남이 수교 26주년을 맞이하면서 양국은 역사적으로나 문화적으로 더욱 끈끈한 교류를 이어오고 있다. 한국의 우수한 농식품을 베트남 현지 고객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며 많은 베트남인들이 행사장을 방문하여 ‘한국의 맛’을 체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고상구 K&K 글로벌 트레이딩 회장은 “최근 발전하고 있는 베트남 경제와 소비자의 인신 변화에 맞추어 K-Market이 선두에 나서 경기도 우수 농식품을 베트남 시장과 고객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알리고 홍보에 나서겠다.”라고 밝혔다.
 
올해 ‘경기도 우수 농식품 페스티발 2018’에는 다양한 우수 농식품을 시식할 수 있는 시식코너와 매운 떡볶이 먹기 대회, 한국 전통놀이와 전통 멋 체험과 함께 현지 고객들의 설문조서를 통해 현지 소비자의 반응을 확인하는 행사가 열렸다. 그리고 개막식에는 두터운 팬들을 가지고있는 베트남 인기 가수 Duc Phu와 신인 가수 NIT&TDT의 축하 공연과 현지 고객의 큰 호응을 이끌어낸 K-POP 커버댄스 대회가 열렸다.
 
주말을 맞아 한류와 한국의 맛에 관심있는 베트남 현지인들이 가족단위로 방문한 것이 눈에 띄었고 K-Pop에 열광하는 현지 젊은이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
 
경기도 우수 농식품 판촉전은 베트남 하노이 중화 빅씨와 K-Market등 4곳에서 15일~24일 동안 열린다.

 
경기도 우수 농식품 페스티발 2018./아시아뉴스통신=하경옥 기자
 
경기도 우수 농식품 페스티발 2018./아시아뉴스통신=하경옥 기자
 
경기도 우수 농식품 페스티발 2018./아시아뉴스통신=하경옥 기자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