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세계적인 평화도시 파주..특산품과 함께하는 '프리미엄 파주 마켓' 운영

[경기=아시아뉴스통신] 고상규기자 송고시간 2018-06-19 13:08

사진제공=경기 파주시

경기 파주시가 올해 처음으로 파주여행 방문주간(6.25~7.27, 33일간)을 시작하며 ‘세계적인 평화도시 파주’를 홍보하고 파주만의 특별한 추억을 제공코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9일 파주시에 따르면 방문주간 첫 번째 행사로 파주에서 직접 생산, 판매하는 특산품을 한 장소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파주특산품과 함께하는 프리미엄 파주 마켓’을 이달 23일부터 7월 8일 오전부터 오후 9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중앙광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파주여행 방문주간을 맞이해 ‘파주시 관광을 홍보하고 지역경제와 함께 가겠다’는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점장:김희석)의 기업의지가 있어 가능했으며 파주시 특산품인 장단삼백(개성인삼, 한수위쌀, 장단콩)을 활용해 장단삼백차를 제조한 어가행렬, 장단삼백 핸드크림을 개발한 나담코스 등 파주시 관내 10여개 업체가 참여한다.
 
이밖에도 전자지도를 활용한 모바일 스템프 투어, 공동경비구역 JSA 특별상영, 캠프그리브스 건축·전시 문화탐방 등 다양한 관광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성삼수 시 관광과장은 “파주여행 방문주간 첫 번째 행사인 파주 특산품과 함께 하는 프리미엄 파주 마켓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세계적인 평화도시 파주만의 풍부한 관광자원과 이색적인 체험 프로그램으로 파주여행 방문주간과 함께 특별한 추억의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