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신생아아기띠도 시원하게, 끌라미엘 ‘원터치 에어매쉬 캐리어’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8-06-19 14:40

(사진제공=끌라미엘)

성큼 다가오고 있는 여름, 햇볕을 만끽하기 위해 아이와 산책을 나서는 부모들이 많다. 하지만 아직 보행이 어려운 아이의 경우, 부모의 품에서 산책을 즐겨야 한다. 이때 반드시 필요한 것이 신생아아기띠다. 하지만 날이 점점 더워질수록 땀띠 등의 문제로 여름아기띠 착용에 망설여지는 것이 사실이다.

아기용품 전문 브랜드 끌라미엘에서 이런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 ‘원터치 에어매쉬 캐리어’를 선보였다.

‘원터치 에어매쉬 캐리어’는 무더운 여름철에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애착육아 시기의 아기 인지발달에도 도움이 된다. 전면 매쉬 사용으로 아이와 밀착 시 발생하는 열배출에 원활한 매쉬아기띠이기 때문이다.

전면에 사용된 매쉬는 바람이 솔솔 통하는 3D 에어매쉬 소재로 통기성을 높였으며, 피부에 닿는 부분은 소프트한 안감을 사용하여 피부 자극을 줄였다. 또 쿨코튼 기능으로 아기가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잠들 수 있게 했다.

뿐만 아니라 한 번의 터치로 잠금이 되는 원터치 자석 버클로 사용의 편리성을 강조한 제품이다. 이 레그컨트롤 기능은 아이의 성장에 맞춰 다리 벌어짐을 조절할 수 있도록 M자형으로 디자인되었다. 이는 5.5kg 이하의 유아에게 반드시 필요한 신생아 패드의 단점인 고관절 탈구 예방에 도움이 된다.

끌라미엘 제품 관계자는 “좋은 아기띠를 사는 것만큼 중요한 것이 올바르게 착용하는 것이다. ‘원터치 에어매쉬 캐리어’의 듀얼서포트 기능으로 아기도 엄마도 모두 편하게 착용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끌라미엘의 ‘원터치 에어매쉬 캐리어’는 온라인 위틀스토어에서 자세한 정보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