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미국 전역 들썩이게 한 실화 로맨스 <빅 식>, 7월 개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정혜미기자 송고시간 2018-06-20 01:21

 
영화 '빅식' 메인 포스터.(사진제공=kth)

올해 아카데미 각본상 후보, 2017 로튼토마토 로맨스 부문 1위, 북미 17주간 장기 흥행 돌풍을 일으킨 실화 로맨스 <빅 식>이 7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 및 예고편을 공개했다.

 <빅 식>은 정략 결혼에 발목 잡힌 파키스탄 남자가 코마에 빠진 전 여자친구를 통해 진짜 사랑의 의미를 깨닫게 되는 14일의 기적 같은 이야기를 그린 실화 로맨스 영화다.

주인공 쿠마일 역의 배우이자 코미디언 쿠마일 난지아니의 실제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제90회 아카데미 각본상 후보에 오르며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마음을 휘젓는 강력한 로맨스(The New Paper)”, “눈을 뗄 수 없는 완벽히 매력적인 영화(VARIETY)”, “재밌고, 감동적이고, 통찰력 있다”(REELVIEWS) 등 전 세계 평단과 관객의 압도적 호평을 받았고, 세계 유수의 영화제 15회 수상 및 78회 이상 노미네이트되며 작품성을 입증 받았다.

또한 북미 개봉 당시 무려 17주간 장기 흥행 돌풍을 일으켰으며, 2017년 로튼토마토 로맨스 부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한 작품이다.

공개된 <빅 식> 메인 포스터는 주인공 쿠마일과 에밀리가 함께하는 평화로운 일상을 그려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쇼파에 편하게 누워 서로의 일에 집중하며 미소 짓는 두 사람의 모습은 문화, 인종, 직업, 영화 취향 등 어느 것 하나 같은 점이 없어 더욱 끌릴 수 밖에 없는 것처럼 보여진다.

여기에 ‘그녀가 잠든 14일, 진짜 사랑이 깨어나다’ 카피는 이들이 펼쳐낼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또한 북미 개봉 당시 무려 17주간 장기 흥행 돌풍을 일으켰으며, 2017년 로튼토마토 로맨스 부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한 작품이다.
 
한편, 미국 전역을 들썩이게 한 실화 로맨스 <빅 식>은  오는 7월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정혜미 기자 celina6@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