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신논현역 맛집 ‘반포소곱창’, 신선한 재료의 고소한 곱창 본연의 맛 볼 수 있어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6-20 11:22

자료사진.(사진제공=반포소곱창)

신논현역 일대는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가 있고 이색적인 맛집과 카페들이 즐비해 서울 데이트를 즐기는 이들에게 적합한 곳이다.

특히 신논현역은 낮에는 가벼운 점심식사를 할 수 있는 데다 저녁에는 특별함이 넘치는 황홀한 식사를 할 수 있는 등, 데이트코스로 적합한 다양한 맛집들이 위치해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논현 곱창 맛집인 ‘반포소곱창’은 풍부한 양과 맛으로 신논현 회식장소, 신논현 데이트 장소, 강남역 맛집 등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곳 신논현 맛집인 반포소곱창은 신선한 재료로 곱창 본연의 고소한 맛을 제공하고 있는 데다 합리적인 가격에 양까지 푸짐해 기분 좋은 식사를 할 수 있는 강남 맛집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강남 맛집 반포소곱창의 모듬구이는 소곱창, 대창, 막창, 염통인 다양한 부위별 메뉴로 구성되어 나오는데, 모두 국내산을 사용해 고소하고 쫄깃쫄깃한 맛이 특징으로, 같이 나오는 김치와 부추를 불판 위에 올려 곱창과 함께 즐긴다면 조화로운 맛을 느껴볼 수 있다.

추가메뉴인 특양구이는 국내산을 사용해 쫄깃하고 쫀득한 맛과 식감으로 술안주로도 제격인 데다, 마지막 볶음밥까지 볶아먹어 마무리를 할 수 있다.

낙곱새 2인 메뉴는 술안주로도 좋으며 점심메뉴로도 판매하고 있어 직장인 회식 장소로도 적합하며, 보글보글 끓여서 밥과 김가루와 함께 비벼먹거나 김에 싸먹어도 맛있어 취향껏 즐길 수 있다.

곱창전골은 푸짐하고 국물이 진하며, 곱창 양이 듬뿍 들어가 있는 데다 우동사리를 넣어 먹는다면 더욱 별미를 느낄 수 있다.

이곳 강남 소곱창 맛집 반포소곱창이 퀄리티 높은 메뉴를 제공하고 있는 것은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는 데다, 곱창구이는 한우와 육우 혼합으로 신선도가 높은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으로, 재료 본연의 참맛을 느낄 수 있고 맛의 퀄리티도 우수하다.

강남역 데이트코스 장소이자 신논현역 술집, 신논현역 밥집 등으로 자리잡고 있는 이곳 반포소곱창은 쾌적한 실내공간과 함께 건물 전면이나 후면 주차장에 1시간 주차가 무료로 가능하며, 단체모임 및 회식장소로도 적절하다는 평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