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정치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 위원장 심기준 국회의원, 지방선거공약이행 TF위원 선임

[강원=아시아뉴스통신] 변병호기자 송고시간 2018-06-20 15:31

더불어민주당 로고./아시아뉴스통신 DB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 위원장인 심기준(비례) 국회의원이 6·13 지방선거공약이행 태스크포스(TF) 위원으로 선임하고 지방선거 공약 이행을 위한 방안 마련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더불어민주당에 따르면 20일 심기준 국회의원을 지방선거공약이행 태스크포스(TF) 위원으로 선임, 지방선거공약이행 TF는 원내대표 직속 기구로 지방선거 과정에서 더불어민주당이 약속한 각 지역별 공약의 실천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구성됐다.

또 TF는 지선 과정에서 민주당이 공약한 사항을 취합해 우선순위를 정한 뒤 기획재정부 등 정부 각 부처와의 당정 협의 등을 통해 이행 방안 등을 마련할 예정이다.

심기준 의원은 이번 지방선거공약이행 TF 위원 활동을 통해 최문순 도지사와 11명의 시장·군수 등이 선거과정에서 약속한 각종 정책과 지역발전 방안 등을 취합해 당 차원의 지원 방안을 심도 깊게 논의하게 된다.

심 의원은 “도지사와 시장·군수 등의 의견을 수렴해 현재의 남북 평화분위기를 살려 강원도가 남북경제협력의 중추적 역할을 할 수 있는 각 분야별 방안을 모색할 것이다”며“도내 평화지역(접경지역)과 폐광지역 등 지역별 주요 현안의 차질없는 추진을 위해 광역·기초단체장과 중앙당 간의 가교 역할을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지방선거공약이행 TF는 백재현 의원을 단장으로 심기준 의원과 함께 신동근·이개호·민홍철·최인호·홍의락·김종민 의원이 위원으로 활동하고 잇으며 제1차 회의는 오는 26일 열릴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