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칼럼(기고)
빠지지 않는 군살, 지방분해주사로 해결 가능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송고시간 2018-06-21 08:53


여름이 다가오면서 옷차림이 점점 얇고 짧아지고 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식습관 개선이나 운동을 한다. 하지만 이러한 일반적인 다이어트 방법만으로는 눈에 띠는 관리효과를 보기 어렵다.

특히 여름철 잘 드러나는 옆구리나 배, 팔뚝, 허벅지 같은 경우에는 다른 부위보다 지방이 많아 단기간에 개선하기 힘들다. 이에 따라 잘 빠지지 않는 군살부위가 고민인 이들은 지방분해주사 등 의료서비스를 대안으로 삼기도 한다.

지방분해주사는 원하는 부위에 약물을 주입해 지방을 녹이고 체외로 배출시키는 시술이다. 비교적 간단한 주사 시술만으로 지방을 제거하는 것이 기대 가능해 특정 부위의 군살과 지방만을 제거하고자 하는 경우에 적합하다.

특히 군살이 많은 부위를 교정해주기 때문에 여름휴가 시 노출이 많은 비키니나 딱 붙는 래쉬가드 등 비치웨어를 입었을 때 슬림하고 매끈한 라인을 만들어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지방분해주사는 시술 시간이 비교적 짧고 별도의 회복기간이 필요 없는 시술이지만 부작용 발생에 주의해야 한다. 따라서 지방분해주사 시술을 계획하고 있다면 사전에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정확한 진단 후 시술을 진행해야 한다.

강서구 로드성형외과 전소연 원장은 “지방분해주사 시술은 지방량에 따라 시술 횟수가 달라질 수 있어 의료진과의 상담 후에 신중히 시술을 결정해야 하며 해당 병원이 정품, 정량을 사용하는 병원인지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사외 기고는 본사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