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강원도 철원군 동송읍 신축빌라 ‘국제빌리지’ 분양, 즉시입주 가능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8-06-21 11:11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강원도 철원군 동송읍 이평3로 131번지에 새로 신축된 고급빌라 ‘국제빌리지’가 선착순 분양 중이다.

‘국제빌리지’는 2개 동 총 24세대로 24", 25", 26", 27" 4가지 평형으로 구성되며, 각 평형마다 구조나 거실, 주방, 방 위치 및 크기가 다르게 설계됐다. 또한 일부세대는 복층으로 지어져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했다. 

단지는 내진설계가 적용되었으며 엘리베이터, 층간소음방지제, 로이유리, 1등급 콘덴싱보일러, 고급단열제가 시공됐다. 각방 온도조절기와 중문이 설치되었으며, 욕실은 미끄럼방지타일로 안전성과 편의성을 확보했다.

교육여건으로는 동송초가 도보거리에 위치하며, 철원여중, 철원여고, 철원초, 철원중, 철원고가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롯데슈퍼가 위치하며, 바로 옆에 병원과 국민은행이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하나로마트와 농협은행, 동송시장, 시외버스터미널 등이 도보 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하며, 주변에 철원읍사무소, 보건지소, 우체국, 철원종합문화복지센터, 동송체육관, 동송시장 등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국제빌리지’의 실입주금은 대출승계와 추가대출을 포함하면 1300만원이면 가능하다고 한다.

한편 철원군 동송읍 신축빌라 ‘국제빌리지’는 견본주택을 운영 중이며 분양가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로 상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