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안성시, 청소년 영화 ‘여중생A' 개봉작 무료관람 행사 열어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석구기자 송고시간 2018-06-21 17:13

20일 전달 오픈한 안성CGV에서… 관내 청소년 187명 대상으로
 
20일 경기 안성시는 지난달 오픈한 안성CGV에서 관내 청소년 187명을 대상으로 무료 영화관람을 실시했다.(사진제공=안성시청)

경기 안성시는 20일 오후 지난달 오픈한 안성CGV에서 관내 청소년 187명을 대상으로 무료 영화관람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관내 경옥당한의원(원장 이원욱)의 행사기획 및 진행협조로 미래의 인재로 자라날 안성시 청소년들에게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도전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안성시와 영화사 울림이 함께 마련했다.
 
이날 무료상영 된 영화 ‘여중생A’는 웹툰을 원작으로 청소년들의 친구관계와 어려운 가정환경, 가정폭력 등을 소재로 다뤄 청소년들에게 깊이 있는 공감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작품으로 주인공인 여중생이 사람, 세상과 소통하며 자존감을 찾고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영화다.
 
‘여중생A’ 제작사인 영화사 울림의 천승철 대표는 “문화생활은 삶의 중요한 부분으로 청소년들의 감성발달에 많은 도움이 된다”며 “미래의 꿈나무인 청소년들이 한층 더 성장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영화관람 기회를 마련해 주신 영화사 울림과 경옥당한의원 원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여가문화를 지원해 밝은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안성에서 첫 개봉영화를 상영한 안성CGV는 이날 참석한 청소년들에게 팝콘 및 음료 할인혜택 등을 제공해 행사가 더욱 풍성해 질 수 있도록 도움을 줬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