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국제
베트남 호치민, 최상위 1%를 위한 력셔리 주택단지 개발 시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하경옥기자 송고시간 2018-06-22 04:13

떠오르는 베트남 부동산 투자&개발 기업 티엔알 홀딩스(TNR Holdings)
베트남을 넘어 동남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선도하는 기업을 목표로
최근 몇 년간 베트남 부동산 시장은 급격한 경제 발전과 성장에 따라 현지인들의 경제력 향상과 베트남 정부의 외국인 투자자에 대한 법규 정비등으로 활황을 맞고 있다. 그러나 베트남 부동산 시장은 관련 업계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점점 전문적으로 세분화되고 있다.
 
? 떠오르는 베트남 부동산 투자&개발 기업 티엔알 홀딩스(TNR Holdings)
Gold Quaity-Godl Relax-Gold Care-Gold Futures
 
베트남 TNG그룹의 계열사인 티엔알 홀딩스(TNR Holdings)는 경험이 풍부한 부동산 전문가 팀과 함께 능동적인 미래 지향적 리더십을 가지고 베트남 전역에서 주택개발, 상업용빌딩 및 리조트개발등 다양한 부동산 개발 및 투자에 나서고 있다.
 
티엔알 홀딩스(TNR Holdings)의 골드마크시티(Goldmark City), 골드시즌(GoldSeason), 골드실크(GoldSilk), 더골드뷰(The GoldView) ‘골드, GOLD’란 이름으로 이어지는 대규모 부동산  프로젝트를 베트남 하노이시, 호치민시에서 연이어 성공시키고 있다.
 
특히 일본의 5S를 기준으로 건설된 하노이 Goldmark City 프로젝트의 경우 분양 3개월 만에 무려 300채가 분양되어 큰 성공을 이뤘다.
 
앞으로 티엔알 홀딩스(TNR Holdings)는 베트남을 넘어 동남아시아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하노이와 호치민시에 고급 아파트와 오피스빌딩 사업을 진행하며 추가로 중급 아파트도 대규모로 개발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티엔알 홀딩스(TNR Holdings)도티뜨이 마케팅 총괄 본부장./하경옥=기자

티엔알 홀딩스(TNR Holdings)의 도티뜨이(Do Thi Tuoi) 마케팅 총괄 본부장은 베트남 유수의 마린타임은행(MSB)에 근 10년간 근무하면서 재무&금융 전문가로써 경력을 쌓으면서 부동산 분야와 연관된 사업과 인적 네트워크를 가졌다. 이후 부동산 개발 및 투자 분야에 새롭게 도전하게 되었다.
그녀는 “티엔알 홀딩스의 자사 브랜드인 ‘골드, Gold’는 황금과 같은 가치를 가진 부동산 프로젝트를 고객에게 판매하며, 변함없는 신뢰와 믿음에 보답하겠다.란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향후로도 브랜드 가치를 공고히 하여 항상 고객에게 감동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자세를 가질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에버그린 더 베스트 마리나.(사진제공=티엔알 홀딩스)

♦ 에버그린 더 베스트 마리나(TNR Ever Green the Best Marina, Hochiminh)
호치민 남부의 력셔리 고급 주택단지
요트선착장, 도심형 단독 타운빌라, 가든빌라
 
이 단지 전체가 테라스하우스 개념으로 설계되었고 공동경비시스템을 갖춰 개별 가구의 프라이버시를 완벽하게 지켜진다.
 
TNR 홀딩스 베트남과 베트남 자원 개발사가 공동으로 개발하는 티엔알 에버그린 더 베스트 마리나는 총 면적 74.069 헥타르에 푸썬(Phu Xuan) 강을 끼고 옹도이(Ong Doi) 운하가 설계되어 요트선착장이 있다.
 
특히, 티엔알 에버그린 더 베스트 마리나는 가든빌라 42채, 시티빌라 200채로 요트선착장, 최고급 외장재와 인테리어, 화려함과 심플함이 공존하는 아르데코(Arc Deco) 스타일의 클럽하우스, 1.5km 길이의 파노라마 수영장등이 있어 상위 1%를 위한 베트남 최고의 력셔리 주택단지이다. 
 
골드마크시티.(사진제공=티엔알 홀딩스)

골드마트시티(TNR Goldmark City, Hanoi)
복합 도시형 5,000세대 대형 아파트단지
 
티엔알 홀딩스가 하노이시에서 개발한 골드마트시티(TNR Goldmark City, Hanoi)는 하노이 최고의 위치에 총면적 12헥타르, 5,000세대로 복합 도시형 대형 아파트 단지로 2018년 상반기에 완공되었다.
 
이 곳은 하노이국제공항에서 30분이내 거리이며 하노이 국립대학, 기타 대학, 공원, 대형슈퍼마켓, 호텔 등이 인접해 있고 향후 지상철이 들어서는 교통역세권으로써 행정 및 경제의 중심지로 발전할 예정이다. 특히 하노이한국국제학교가 도보로 300미터에 있어 한국교민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다.
 
또한 골드마크 시티 단지내에는 국제학교,영화관, 실내 수영장, 헬스 클럽, 스파 등의 고급 편의 시설을 갖춘 복합 상업시설과 메인광장, 숲, 잔디, 휴게공간, 높이터등이 친환경적인 설계되어  주거공간으로 인기가 높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