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포스코건설, 분당 더샵 파크리버 분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6-22 08:37

분당 가스공사 이전부지에 주상복합단지 조성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가스공사 이전부지에 건설되는 '분당 더샵 파크리버' 조감도.(사진제공=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소재 가스공사 이전부지에 건설되는 '분당 더샵 파크리버'를 6월중 분양한다고 22일 밝혔다.

지하 4층 ~지상 최고 34층, 7개 동 총 671가구 규모로 아파트는 전용 59~84㎡ 506가구, 주거용 오피스텔은 전용 84㎡ 165실로 구성되는 '분당 더샵 파크리버'는 공동주택, 오피스텔, 업무시설,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들어서는 복합단지로 조성된다. 

'분당 더샵 파크리버'는 단지 앞으로 탄천이 흐르고 뒤로는 불곡산이 위치한 전형적인 배산임수형 입지에 들어서는데 분당주택공원과 정자공원이 맞닿아 있다.

또 분당선 미금역과 분당선, 신분당선 환승역 정자역이 가까워 이를 이용하면 강남을 30분내로 이동할 수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분당수서간도로, 대왕판교로가 인접해 진입이 용이하며, 광역버스, M버스, 공항버스 정류장도 가깝다.

이와 함께 대형유통센터와 병원 및 백화점, 영화관 등의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고 초등학교 3개소와 중학교 2개소, 고등학교 3개소가 위치하고 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분당 정자동은 누구나 살고 싶어하는 지역인데다 15년만에 더샵브랜드 아파트가 분양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며 "강남과 가까운 지리적 입지, 탄천과 불곡산의 쾌적한 주거환경을 즐기는 동시에 생활편의까지 갖춘 단지로 떠오르며 실수요자 사이에서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분당 더샵 파크리버' 견본주택은 판교역 1번 출구에 있으며 6월중 개관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