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서리태콩물 맛집 이두부야, 김포 운양점 신규 오픈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8-06-22 13:35

(사진제공=이두부야)

‘이영자 서리태콩물 맛집’으로 방송에 소개된 두부전문점 ‘이두부야’가 최근 김포 운양동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얼마 전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이영자가 서리태콩물을 먹는 장면이 방송을 탔다. 이영자는 체했을 때 한방통닭을 먹는 것에 이어 탈모에 도움될 수 있는 음식으로 서리태 콩물을 권했다. 콩의 고소한 맛에 사로잡힌 매니저는 단숨에 콩물을 원샷했고, 이영자도 다 마신 페트병에 한 번 더 물을 넣어 마지막 한 방울까지 싹쓸이했다. 

서리태로 만든 콩물은 탈모방지는 물론 노화예방과 항암효과, 치매예방, 성인병 예방 등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다이어트에도 이바지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모발 성장의 필수 성분인 시스테인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두피에 영양공급을 도와주며, 안토시아닌과 레시틴 성분은 혈액 내 콜레스테롤을 없애 혈액을 맑게 한다.

두부전문점 이두부야는 100% 국산콩과 해양심층수를 활용해 매장 내에서 두부를 즉석 제조하여 서리태콩물과 백태콩물을 비롯하여 모두부, 순두부, 연두부, 도토리묵 등 다양한 두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해양심층수는 국내외 각종 테이스팅 대회에서 수 차례 맛있는 물로 선정된 대한제분 그룹 글로벌심층수의 ‘딥스골드’ 제품을 사용해 미네랄과 영양염류가 풍부하다. 

김포에 거주 중인 이두부야 운양점 점주는 “최근 건강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늘어나면서 우리 생활의 주식인 두부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졌다. 엄선된 재료로 현장에서 직접 만들어 판매하는 이두부야 수제 두부와 콩물로 맛과 함께 소중한 가족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